Food

동명동 스페니쉬 레스토랑 에스트레야 ESTRELLA 에스트렐라. 광주 스페인 요리 전문점. 광주 스페인 레스토랑.

nike419v 2015. 7. 17. 14:28

http://blog.naver.com/qhal5281/220422783271

 

 

동명동 스페니쉬 레스토랑 에스트레야 ESTRELLA

지인들과 저녁 약속을 잡고 고민하다가

동명동에 스페인 레스토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예약~!!


오 언니들 나보다 일찍 오심? 언니들 항상 늦게 오니깐 슬슬 나왔는데 무려 8분이나 늦었다고 혼남 ㅋㅋ

레스토랑 외관. 창가의 언니들 보고 너무 반가워서 찰칵찰칵!!

 

 

 

 

작은 규모이지만 따뜻하고 모던한 분위기.

 

 

 

 

 

 

마음에 쏙 들었던 샹들리에. 주인장님의 인테리어 감각에 홀딱 반함 ㅎㅎ

 

 

 

 

 

 

DIner set 주문.


본래 피에스타 세트 

Piesta set : 샐러드 택1 + 가지 치즈 타파스 + 오늘의 타파스 + 블랙 비프스테이크 + 음료 택1 = 42,000원

을 맛보고 싶었으나, 재료가 다 떨어지셨다며 ㅜㅜ 에스트레야 세트를 추천해주심.


Estrella Set : 하몽 샐러드 + 매콤 새우 타파스 + 오늘의 타파스 + 해산물 파에야 = 35,000원

+ 문어 플란차 Octopus Plancja 19,500원 +  자몽에이드 Grapefruit Ade 4,000원

레드 샹그리아 피처 Red Sangria Pitcher 20,000원


창가 테이블 착석!!

이 좌석만 새하얀 식탁에 창가 쪽에만 있는 테이블이라 특별하게 느껴져서 음식을 맛보기 전부터 기분 업 ㅎㅎ 예약하길 잘했음 ㅎㅎ​

자몽에이드 Grapefruit Ade 4,000원 에이드의 청은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자몽의 씁쓸한 맛이 전혀 안 남. 난 좀 그 씁쓸한 맛을 좀 좋아하는 편인데

자몽 특유의 향과 과일 단맛만 난다. 정말 맛있어서 에이드부터 설레게 함 ㅋㅋ

 

 

 

 

 

하몽 로메인 시저 샐러드 Jamon Romaine Salad 단품 10,800원 

시저 샐러드에 하몽, 온천 달걀을 올린 샐러드. ​

 

 

 

하몬은 스페인 전통 햄으로 돼지 다리를 소금에 절여 건조시킨 것. 생고기를 발효시켜 익히지 않고 얇게 썰어먹는게 특징.

노른자를 살짝 깨트려 하몬과 시저샐러드 + 카펠리니 capellini와 같은 얇은 파스타 튀긴것.

하몬 햄의 맛이 강하지 않고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음 ^^

 

 

 

 

매콤 새우 타파스 Spicy Shrimp Cazuela 단품 14,800원

파프리카, 양파, 토마토를 진하게 응축시킨 소스를 새우와 오일에 끓여낸 타파스.​

타파스(tapas)는 스페인에서 식사 전 술과 곁들여 간단히 먹는 소량의 음식을 이르는 말. 애피타이저 격​.

 

 

 

바삭한 바게트와 오동통한 새우 그리고 진한 풍미의 소스​.

부르스게타 처럼 빵에 소스를 듬뿍 찍어 새우와 먹어도 맛있고, 새우만 따로 빵에 소스만 푹 찍어도 맛있었음 ㅎㅎ 소스가 살짝 매콤한 느낌만 있어 전혀 자극적이지도 느끼하지 않아 너무 좋았음 ㅎㅎ

 

 

 

오늘의 타파스. 맛있는 음식에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 찍는 타이밍을 놓침 ㅜㅜ 자르고 나서 급히 ㅋㅋ

블랙 타이거 새우와 같은 큰 새우에 ​카펠리니 capellini와 같은 얇은 파스타를 돌돌 말아 튀긴 것.

오동통한 새우와 샐러드, 소스. 와우 너무 좋았음 ㅎㅎ 감탄의 연속 ㅎㅎ ​

 

 

 

 

해산물 빠에야 Seafood Paella 단품 14,800원

냄비에 쌀을 볶아 갖은 해산물로 끓여낸 에스파냐 전통요리.

​리조또와 비슷함. 여기 쉐프님은 정말 간을 너무 잘 맞추심. 음식의 진한 풍미는 물론 담백함. 정말 말없이 쓱싹 다 비움 ㅎㅎ 

 

 

 

 

 

 

문어 플란차 Octopus Plancha 19,500

갈라시안 지방 스타일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문어 스테이크.

 

와우. 감동. 정말 잘 삶아진 문어와 소스. 문어 스테이크는 처음 접했는데 완전 반함. 식감 짱!!

 

 

 

먹방 완료 ㅋㅋ 샹그리아 피처도 다 비우고 ㅋㅋ


레드 샹그리아 피처 Red Sangria Pitcher 20,000원

에스파냐 칵테일의 일종. 포도주, 소다수, 과일, 리큐르. 샹그리아도 굿~!!

 

샹그리아 몇 잔에 얼굴이 벌겋다 ㅋㅋ 진희 언니랑 ㅎㅎ

 

 

 

 

 

 

 

 

 

 

 

 

 

정말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저녁 ^^ 앞으로 여기 단골 될 듯 ㅎ


쉐프님 맛있는 음식은 물론 친절한 설명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자주 올게용 ㅎㅎ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장동로 43-1
지번: 광주광역시 동구 동명동 141-5 
전화번호: 070-4102-3990
홈페이지: http://blog.naver.com/zonsen4 블로그

이용시간: 매일 11:30~23:00 
이용정보: 예약, 신용카드, 현금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