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nk

금호지구 리얼펍 Real Pub. 수제 생맥주

nike419v 2015. 7. 15. 12:25

http://blog.naver.com/qhal5281/220291805579

 

 

 

금호동 리얼펍 Real Pub. 

심플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스몰 비어 리얼펍.

 

메뉴판.

 

 

왼쪽: Great White 그레이트 화이트 수제 생맥주. 7,000원.

원산지: 미국 캘리포니아 / 알콜 도수: 4,6%

맑은 산악지대의 물. 눈이 튀지 않은 밀. 허브로 제조해 상쾌하고 신선하며 풍미가 뛰어남.


오른쪽: Indica IPA 인디카 아이피에이 수제 생맥주. 7,000원.

원산지: 미국 캘리포니아 / 알콜 도수: 6,5%

미국 서부 해안의 최고의 IPA의 하나로 꽃향기가 입안 가득 퍼지며 부드럽고 쌉싸름한 맛.

 

둘 다 괜찮았다. 특징이 확연히 다르기도 하고 인디카 아이피에이가 도수가 좀 더 높은 만큼 진한 풍미가 인상적이었음. 그레이트 화이트도 살짝 가벼우면서도 특유의 허브향. 신선한 맥주의 풍미가 뛰어났음.

기본으로 나오는 새우칩. 칼로리가 걱정이 되지만 ㅜㅜ 굿굿 ~!!

 

카프레제 샐러드. 12,000원. 생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 샐러드. ​

 

다른 곳 보다 가격이 좀 저렴하다 싶었는데 역시 ㅋㅋ 가격만큼 나옴 ㅋㅋ

맛은 괜찮았음. 양만 좀 적을뿐이지 맛은 ^^

 

칵테일 맥주 Cocktail Beer.

자몽 맥주 Grapefruit Beer? 꿀맥주 Honey Beer 3,500원.

아래 사진이 자몽 맥주인지 꿀맥주인지 기억은 잘 안 나지만 ㅋㅋ

개인적으로 둘 다 좀 별로였다. 자몽 맥주는 자몽향만?ㅋㅋ 리큐르를 첨가한 것 같음.

꿀맥주는 꿀 + 맥주 조합이 너무 안 어울렸다 ㅋㅋ 배합 레시피를 다시 손보셔야 할 듯;;

 

리얼펍은 수제 맥주가 정말 괜찮은 듯.

간단하게 가볍게 맥주 마시러 오기 괜찮은 듯.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운천로17번길 4-6
지번: 광주광역시 서구 금호동 753-13 
전화번호: 062-385-4320

 

http://blog.naver.com/qhal5281/220291805579